라스베가스는 미국의 도시로 관광과 도박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카지노가 즐비해 있고 불이 꺼지지 않은 도시로 유명한데요.
도박 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과 화려한 쇼 등 즐길거리가 많아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라스베가스의 19년 1월 날씨를 알아볼까 하는데요. 여행을 가기 전에 한번 체크해보세요.
미국은 우리나라와 시차가 많이 나는 곳으로 비행거리도 다소 걸리는 편인데요.
그래도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변에 그랜드캐년도 있어 같이 투어를 하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저도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라스베가스의 1월 날씨는 대체로 화창한 편입니다. 비가 내리는 날이 있지만 많지 않아 다행이네요.
1월 8일에는 눈과 비가 내리겠고 19일에는 약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그리고 1월 1일부터 3일까지는 소나기가 내릴 가능성이 있으니 우산 챙기시기 바랍니다.
1월 말에도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31일에는 약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기온은 다소 쌀쌀하긴 하나 한국의 날씨보다는 따듯한 편으로 기온을 확인하고 옷을 챙기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바람이 많이 불거나 비가 심하게 내리는 날은 없으니 기온 체크만 잘 하면 되겠네요.
기온이 높아도 바람이 많이 불거나 비오는 날은 더욱 춥게 느껴지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저는 그런 날에는 겉옷을 더 챙기거나 따듯하게 입고 외출을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하루종일 외출을 하는 경우에는 일교차도 확인을 하고 나가는 편이에요.
일교차가 심하면 낮에는 정말 따듯한데 아침저녁으로 너무 추워서 당황스럽거든요.
그러면 라스베가스 1월 기온을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고기온의 평균은 13도 정도이고 최저기온 평균은 3도 정도 입니다.
2월에 가까워 질 수록 기온이 조금 올라가기는 하나 크게 차이는 없네요.
기온과 날씨 체크를 잘 해서 옷차림을 생각하시기 바랍니다.